Search
👟

친환경 러닝화를 찾는 당신에게, 올버즈

노출 여부
특징
비건신발
노출여부
Empty
추천 여부
related
4 more properties

Women's Tree Dashers

💡
친환경 소재(사탕수수, 캐스터빈, 유칼립투스)로 만들어진 기능성 신발. 뒷꿈치 부분에 닿는 곳만 메리노 울을 사용했지만, 높은 동물 복지 기준으로 크루얼티 프리를 추구하고 있어요. 가격 : 170,000원
구글 공동 창업자 래리 페이지와 페이스북 CEO 마크 주커버거 등 실리콘 밸리의 아이콘 같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신발 브랜드 🙂 100% 비건이 아니지만(울 사용), 높은 수준의 양 동물 복지를 하는 양모 공급업체화 협업하고 있어요. 계속해서 식물성에서 고품질의 신소재를 개발하고 있는, 지속가능한 패션을 상징하는 올버즈(Allbirds)를 알아볼게요!
나에겐 유익하고, 지구에는 무해한 고기능성 친환경 러닝화를 찾으시나요?

🌿 어떤 재료를 사용했을까요?

✔️ 신발 섬유 : 유칼립투스 나무를 사용해 만든 섬유
🌲
올버즈가 유칼립투스 나무를 선택한 이유는, 유칼립투스는 나무 중에 가장 비료를 적게 사용하고 빗물로 재배되며 탄소 배출량이 적은 나무라고 해요.
✔️신발 뒷꿈치 쿠션 : 시그니처인 ZQ 메리노 울
✔️ 신발 밑창(바깥) : 사탕수수로 만든 스위트 폼
👏🏻
올버즈가 대단한 이유는, 자신들의 혁신기술인 사탕수수로 밑창을 만든 '스위트 폼' 기술을 공개했다고 해요. 많은 기업들이 친환경 활동에 동참하도록 돕는 회사라니, 참 멋져요.
✔️ 신발(안쪽) : 캐스터빈 추출물로 만든 신소재
✔️ 신발끈 : 페트병 1개 당 신발끈 한쌍이 나온대요!

🔎 '올버즈' 브랜드에 대해 좀 더 알아봐요.

올버즈 제품 중 대셔(Dasher) 탄소발자국 표시

👏🏿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 고성능 신발을 만드는 기업

1. 브랜드 창립자의 경험에서 시작된 브랜드에요.

올버즈 브랜드 창립자인 '팀 브라운'은 국가대표 축구선수였는데요. ⚽️ 그는 오랫동안 운동화를 사용하면서 운동화가 환경오염에 주된 제품이라고 생각했대요. 👟 우연히 만난 신소재 개발 전문가 조이 즈윌링거와 의기투합해 올버즈의 신소재를 만들고 브랜드를 출시하게 되었어요. 🙌🏽

2. 친환경 소재만을 사용해요.

첫 소재는 창립자의 고향 뉴질랜드의 최고급 울을 사용했어요. 🐑 그리고 신발 밑창에는 사탕수수를 가공해 만든 '스위트 폼'이라는 혁신 소재를 만들었어요. 🌾 고기능성 신발을 만들기 위해, 유칼립투스 나무를 사용해 섬유를 만들었어요. 앞으로 그들이 만들 친환경 소재들이 궁금해져요. 😌

3. 친환경 활동을 위해 노력해요.

비건 패션 브랜드는 아니지만, 그들의 소재 중 양모를 얻는데 크루얼티 프리를 추구하고 있어요. 전 제품에 탄소발자국을 표시하고 있어요. 👣 신발부터 패키징까지, 재활용하거나 신소재개발로 친환경 활동을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.

👐🏻 쿠드비건이 써보고 알려드려요!

📢
마침 러닝화가 필요했고, 나와 지구를 위한 소비를 원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!
🙆🏻‍♀️ 프로 비건지향 에디터 HYE | 러닝 1주일에 2회
"아무리 친환경 소재를 사용한 의식있는 제품이라도, 땀 흡수나 가벼운 사용감이 중요한데요. 올버즈 대셔는 뛸 때 가벼워서 좋았어요! 🏃🏿‍♀️ 발목을 확실하게 잡아줘서 뛰는데 편했어요."
🤷🏽‍♂️ 고기를 좋아하는 비건지향 에디터 GB | 러닝 1주일에 4회
"이런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있다는 것을 처음 알았어요. 앞으로도 올버즈에서 나오는 제품들을 많이 살 것 같아요. 러닝을 좋아해서 러닝화가 5켤레 있는데요, 올버즈 대셔는 뛸 때 충격 흡수가 잘 되는 것 같아요."

🙃 쿠드비건 비건 지향 크루들 3명의 리뷰

"통기성이 좋아요. 발목 부위가 살짝 뜨는 건 아쉬워요."
"발목 스트랩 부분이 좀 답답해요. 오래 신기는 힘들었어요."
"20가지 색상 패턴이 있어서 좋았어요. 다만 한국에는 제가 원하는 색이랑 사이즈 재고가 많지 않더라구요."
"신발이 제 발사이즈보다 살짝 커보이는데 뛸 때 편했어요. 뒤꿈치에 닿는 부위가 울인데, 여기도 식물성 친소재로 변경되면 좋겠어요."

👏🏿 올버즈의 기특한 포인트

1. 신발 박스

90% 재활용 종이를 이용하고 있어요.

2. 신발끈이자 상자끈

상자끈으로 사용되는 올버즈 신발끈은, 나머지 한 줄을 더 넣어줘서 선물을 받은 기분이 들어요.

3. 30일 환불 제도

신발을 신었는데 편안함을 느끼지 못했다면 착용여부와 상관없이 환불해준대요.
한국 리미티드 에디션 신발은, 올버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만날 수 있대요.

🛒 어디서 살 수 있어요?

올버즈 홈페이지와 한국 최초 플래그십 스토어 (가로수길 올버즈 매장)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🥰
한국 태극 문양이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대요!

온라인사이트 💻

오프라인 가로수길 매장 지도 🗺

📌
올버즈 플래그십스토어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45 http://naver.me/5TvleHZX

🥡 올버즈 언박싱 영상

심플하면서도, 신발끈 하나가 더 생겨서 기분이 더 좋았어요! 😍

쿠드비건 소식 가장 빨리 받는 방법

♥️
쿠드비건 SNS 팔로우 하기
인스타그램이 없다면?
🗞️
쿠드비건 뉴스레터 신청하기(무료)
비건 제품 후기와 최신 소식을 무료로 메일로 보내드려요!
이메일은 매월 첫 번째, 세 번째 주 목요일(🌲)에 발송됩니다.
💌뉴스레터 무료로 구독하기
✍️
이번 쿠드비건 제품 후기는 어땠나요? 좋았던 점,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! 또는 평소에 알고 싶었던 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 쿠드비건이 알아볼게요 🕵️‍♂️ Question for could vegan 👈🏿 눌러주세요.

비슷한 비건 제품 리뷰 더 살펴보기

Beauty
Search

Could Vegan Story

💛
쿠드비건은 시작하는 비건에게 즐거운 경험과 지속가능한 비건 지향을 돕는 서비스입니다. 누구나 비건이 될 수 있고,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ⓒ 2021. could vegan All Rights Reserved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