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🥔

손질할 필요 없는 '바로먹는 간편비트'

특징
Vegan
No-egg
No-butter
No-milk
summary
ABC주스, 이제 3분 만에 만들 수 있어요!
태그
4 more properties

바로먹는 간편비트

성분 : 비트(국산) 100% contact : 보타닉마켓 |053-214-5000|@botanicmarket_official price 1개(130g) 2,800원 |10개(130g x 10) 28,000원 구매가능처 : 보타닉마켓 공식 스토어팜
비트는 땅 속의 붉은 보석으로 불리는만큼 혈관의노폐물을 없애는데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. 하지만 실상은, 뿌리채소라 흙이 묻은 상태라 손질이 번거로워 마트에 가도 손이 잘 가지 않는 재료죠.
보타닉마켓의 바로먹는 간편비트는 그 번거로움을 해결했어요! 별도의 조리를 하지 않고 바로 섭취할 수 있는 비트를 개발했답니다!
그 결과로 2021 서울 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어요!

오직 국산에서 자란 무농약 비트만 사용해요!

전라남도 영암과 무안에서 무농약 인증받은 농장에서 품질 좋은 비트만 선별해요!
이 비트를 꼼꼼히 세척하고 자연 건조 후 무수분 공법으로 익혀 그대로 포장했어요.
손질과 조리가 모두 되어있기 때문에 정말 간편해요
ABC 주스도 눈 깜짝할 사이에 만들 수 있고, 평소에 하기 어려웠던 비트 요리도 더 편하게 할 수 있게 되었어요! 좀 더 부드러운 식감을 원하신다면 추가 가열해 드셔도 되세요
무수분공법으로 껍질채 익혔기 때문에 비트가 지닌 고유의 수분과 영양 손실을 최소화 했어요! 특유의 흙내는 줄이고 찐옥수수와 비슷한 향과 단맛을 느낄 수 있어요!

보타닉마켓 브랜드에 대해서

보타닉마켓은 밝고 건강한 삶을 선물하겠다는 목표로 시작했어요.
자극적인 맛보다 재료가 지닌 맛을 유지하며, 현재는 보존료 등 다른 첨가물 없이 쪄낸 고구마와 비트를 선보이고 있어요.
원재료 본연의 맛과 영양을 지키면서 누구나 쉽게 다가오기 쉽고 활용할 수 있도록 꾸준히 연구하고 노력하고 있답니다.

제품정보 및 영양정보

원재료명 및 함량을 보면 비트(국산) 100%라고 쓰여있어요! 바로먹는 간편비트는 다른 첨가물 없이 오롯이 국산에서 자란 비트만 담았답니다.
그래서 비트 특유의 달큰함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어요.

다양한 레시피도 알려드려요!

@__jamjane 님의 비건 비트 샌드위치
[재료/1인분]
바로먹는 간편비트 1봉, 두부 1/2모, 아보카도 1개, 찐 고구마 1/3개, 통밀 식빵 2쪽, 통밀가루 3Ts, 스모크 파프리카 파우더·갈릭파우더·소금· 후추 적당량
TIP. 찐 고구마는 없어도 되지만 아보카도는 꼭 넣길 추천해요.
[레시피]
1. 두부는 물기 짜고 으깬다.
2. 바로먹는 간편비트는 믹서기에 간 후 채에 올려 물기를 충분히 뺀다.
3. (2)에 찐 고구마와 두부에 스모크 파프리카 파우더, 갈릭파우더, 소금, 후추, 갈릭파우더, 통밀가루 넣고 치대어 패티를 만든다.
4. (3)의 패티는 오븐 또는 팬에 굽는다.
5. 아보카도는 껍질 벗긴 후 으깬다.
6. 통밀식빵 사이에 구운 패티와 아보카도를 넣어 완성한다.
@ego_eco0410 님의 비트 핑거푸드
[재료/1인분]
바로먹는 간편비트 1/2봉, 바게트 2쪽, 비건 버터 1Ts, 아보카도 1/2개, 칙피팝 4Ts, 레몬즙·소금·후추·햄프씨드 적당량
[레시피]
1.
바로먹는 간편비트는 병아리콩 사이즈로 작게 썬다.
2.
비건 버터에 바게트를 굽는다.
3.
아보카도는 껍질을 벗긴 후 으깨고 레몬즙, 소금, 후추를 적당량 섞는다.
4.
구운 바게트 위에 (3)을 올린다.
5.
(4) 위에 작게 썬 비트와 칙피팝, 햄프씨드를 올려 완성한다.

레시피 더보기

보타닉마켓 공식 스토어팜의 <간편비트 활용 레시피>를 확인해보세요!
아침에 뚝딱 만들기 쉬운 비트 스무디부터 샌드위치, 카나페까지 무궁무진한 활용도와 레시피를 모아 두었답니다!

쿧비프렌즈(체험단)의 생생 후기!

@o0o_uiet 비트는 흙이 묻어있어서 손질할 때 씻어내고 껍질 깎고~ 이러면 쓰레기도 나오고 번거로워서 잘 안 먹게 되는데 간편비트는 다 손질 되어 나와서 너무 간편하니 손이 잘 가더라고요!
비트로 뭘 해 먹을까 하다가 비트가 들어간 요리는 색이 너무 예쁘니까 김밥을 만들어 봤어요 기존 김밥에 비트만 넣었을 뿐인데 화려해지는 마법! 달달한 맛도 많이 나서 따로 단무지를 안 넣어도 맛있더라고요!
@jihye6344
땅 속의 붉은 보석이라 불리는 비트. 그동안 비트가 어떤 맛일지 궁금했었는데 쿧비프렌즈가 되어서 만나게 되었어요
국산 무농약 비트를 세척 자연 건조 후 첨가물 없이 그대로 쪄 내어 조리 과정을 거치지 않아도 바로 먹을 수 있어요.
우엉, 연근, 비트 같은 흙이 묻어있는 재료들은
손질하기가 결코 쉽지 않은데, 요 아이는 그럴 걱정 뚝! 그냥 꺼내서 원하는 모양으로 썰어주기만 하면 된다고요
처음엔 약간 낯선 맛이었는데 음미하다 보니 찐 옥수수의 달큰함이 점점 진하게 올라와요 마치 초당옥수수의 즙이 쫘아악 스며든 느낌이었어요!

어디서 살 수 있어요?

공식 스토어팜에서 구매 가능해요.

바로먹는 간편비트에 대해서 더 알고 싶다면?

쿠드비건 소식 가장 빨리 받는 방법

쿠드비건 SNS 팔로우 하기
쿠드비건 인스타그램(@couldvegan) 팔로우 눌러주세요
인스타그램이 없다면?
쿠드비건 뉴스레터 신청하기(무료)
비건 제품 후기와 최신 소식을 무료로 메일로 보내드려요!
이메일은 2주에 한번씩 목요일()에 발송됩니다.
쿠드비건 뉴스레터 신청하기 눌러주세요

비슷한 비건 제품 후기 더 살펴보기

Food
Search

Could Vegan Story

쿠드비건은 시작하는 비건에게 즐거운 경험과 지속가능한 비건 지향을 돕는 서비스입니다. 누구나 비건이 될 수 있고,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ⓒ 2021. could vegan All Rights Reserved
TOP