Search
🍚

[~6/13] 제비식당

특징
100%비건
비건데이트
요약
노들섬 뷰를 즐기면서 감자탕을 먹고 지구를 구해요!
노출여부
1 more property

제비식당 &TABLE + ZEROVEGAN

💡
ADD 서울 용산구 양녕로 445 노들섬 3층 앤테이블 CONTACT @nodeul.andtable TIME 수-일 12:00-21:00 (브레이크타임 15:00-17:00) |월-화 휴무
감자탕이 지구를 구할거야! Gamjatang will save the world!

당신의 한 끼의 채식이 지구를 구할 수 있어요!

<잘 먹고 잘 사는>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팝업식당 앤테이블과 맛있는 비건음식을 선사하는 제로비건이 만나 우리게에 특별한 경험을 제안해요. 6월 13일까지만 운영되는, 귀한 팝업식당이기에 쿧비는 많은 분들이 꼭 가보셨으면 해요! 꼭꼭! 채식을 하면, 그동안 먹었던 맛있는 음식을 못 먹게 되는 건 아닐까? 하는 두려움이 있죠. 이곳에 가면 그 걱정을 한번에 날려줄 거에요!

☑️ 비건 맛집 체크해볼까요?

내가 먹는 음식이 곧 나인만큼, 음식을 만드는 공간이 오픈형 스페이스라 믿고 먹을 수 있어요! 창가석을 이용하고 싶다면, 미리 예약하고 가세요! 노을섬의 풍경을 보면서 드시길 추천드려요! 😉
그냥 가도 자리는 충분히 많답니다! 그래도 예약하시면 더 좋은 뷰를 볼 수 있어요! (진짜 완전 꼬옥 강추드려요!) 비건과 관련된 몇몇의 도서가 비치되어 있어요.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둘러보셔도 좋아요! 🙂

👅 쿠드비건이 먹어보고 맛을 알려드려요!

진짜 감자탕(13,000원) 감자탕 정말 오랜만이야!!!! 눈물을 흘리며 먹었어요!!!! 👍🏻 푹고아낸 야채들과 들깨, 고춧가루, 감자와 각종 버섯들이 한데 어우러져서 깊이있는 감자탕 맛을 구현해줘요. 포슬포슬한 감자와 부드럽게 넘어가는 깊이있는 감자탕 국물 덕분에 점심도 안먹고 간 보람이 있었어요!
노들 물냉(10,000원) 칼집이 난 구운 버섯이 🥚 (닭알) 대신 토핑이 되어 있어서 인상적이었어요! 이런 재치있는 생각을 하시다니, 셰프님 대단! 여태 사먹었던 채수보다 더 깊은 맛이 나는 물냉면은 정말 시원했어요! 첫 맛은 새콤하고 뒷맛은 달콤으로 끝나느데 채수를 만들 때 '사과'를 넣어 만든 게 아닐까 생각했어요. 참, 냉면을 먹을 때 야채가 부족한 걸 늘 아쉬워했는데요. 노들 냉면엔 오이와 무가 한가득이라 먹을 때 행복했어요!
겉바속촉 강정(15,000원 / 테이크아웃가능!) 사이드로 나온 새송이 강정을 먹고 감질나서 안되겠어! 하곤 테이크아웃으로 주문해서 한 통 먹었어요 🙆🏻‍♀️ 제로비건의 명불허전 메뉴인데요. 강정 음식도 오랜만이라 먹으면서 행복했어요. 특히 양념이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.

😋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, 같이 나오는 한 상차림 반찬들!

다시마 줄기 미역으로 하지 않고 다시마로 한 이유가 있을지 궁금했어요! 식감이 더 느껴지는 다시마 줄기!
불맛 느타리버섯 두루치기 불맛이 나는 양념이 인상적이었어요. 느타리버섯이 대체육의 느낌을 줘요!
겉바속촉 새송이 강정 사이드로 나와서 맛볼 수 있게 주는 반찬이에요. 떡이 같이 들어가서 정말 강정 느낌!! 맛있어요!
비건 깍두기 젓갈이 들어가지 않아 더 깔끔하고 새콤한 맛이에요. 간이 적당한 깍두기에요.
채소매끼실천중 에디터 HYE
제로비건 셰프님을 직접 뵈니 반갑고 또 감사했어요! 😎 한강뷰를 보면서 먹을 수 있어서 행복했답니다. 정말 비건 감자탕과 채수 냉면에 지구를 구한다고 믿쑵니다!!
최소1끼채소1끼 에디터 YEED
저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감자탕을 비건으로 만든다고 해서 반신반의했는데요. 와.. 감탄사를 연발하면서 감자탕을 국물까지 싹싹 다 먹었어요. 냉면은.. 조금 아쉬웠어요. 식초와 겨자를 넣어서 먹고 싶은 마음. 노들섬 좋아하는데 제비식당 덕분에 더 좋아졌어요! 🥰

✍🏻 제로비건을 자주 가는 비건 지향 크루의 리뷰

비건을 실천하면 먹고 싶어도 못 먹는 음식들이 있는데요. 바로 냉면도 그 중 하나! 🥣 이런 슬픔을 어찌아시고 이렇게 메뉴 개발을 하셨나요? 제로비건 셰프님께 무한한 감사와 박수를! 👍🏻
채소매끼실천중 서울러 (제로비건 단골) 제로비건을 자주 가는데요. 노들섬에서도 만날 수 있어서 좋았어요! 비건이 아닌 분들과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추천드려요. 완전한 비건 1명보다 불완전한 비건 지향인 100명이 지구를 살리는데 도움이 되요! 오늘의 한 끼로 여러분은 지구를 구하는데 보탬이 되셨답니다! 🙏🏻

🤭 제비식당에 대해 더 알려드리고 싶어요!

🟢 친환경까지 생각하는 제비식당

제비식당에서 테이크아웃하면 에코백에 다회용 용기에 음식을 담아 준답니다! 노들섬 내에 6개의 리턴잇 박스가 있어요. 노들섬 야외에서 충분히 맛있게 즐긴 다음에, 리턴잇 박스에 넣어주면 되요!

🟢 고객 피드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제비식당

제비식당 앞에는 설문조사 바구니가 있는데요. 많은 분들의 설문지가 한가득 쌓여있었어요! 맛, 분위기, 가격, 서비스 등 어떠했는지 고객 피드백을 받는 점이 인상적이었어요. 제로비건 셰프님께 무척이나 도전적인 제안을 했어요. '비건 삼계탕'! 먹고 싶어요!! 아플 때 먹었던 소울 푸드가 그립습니다!

🛒 어디에 있어요?

매장 찾아가기

노들역 2번출구에서 도보로 13분 정도 걸려요. 한강대교를 걸으면서 풍경을 보면서 걷다보면 금세 도착해요!

미리 예약하고 가면 한강뷰♥️

🤝 쿠드 비건 메이트가 되면 비건 제품 후기를 빠르게 받을 수 있어요!

인스타그램이 없다면? 페이스북 페이지 팔로우하기

💌 쿠드비건 메일링

비건 제품 후기와 최신 소식을 메일로 보내드려요!
이메일은 2주에 한번씩 발송됩니다.
👉 쿠드 비건 메일링 서비스 신청하기
✍️
이번 쿠드비건 제품 후기는 어땠나요? 좋았던 점, 아쉬웠던 점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! 또는 평소에 알고 싶었던 제품이 있다면 알려주세요. 쿠드비건이 알아볼게요 🕵️‍♂️ Question for could vegan 👈🏿 눌러주세요.

비슷한 비건 제품 후기 더 살펴보기

Food
Search

Could Vegan Story

💛
쿠드비건은 시작하는 비건에게 즐거운 경험과 지속가능한 비건 지향을 돕는 서비스입니다. 누구나 비건이 될 수 있고, 비건 라이프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
ⓒ 2021. could vegan All Rights Reserved
TOP